ESM 올인원 통합 솔루션 지원

대한민국협단체연맹에서 지원하는 전산협업 공유 솔루션 지원사업안내입니다.

단 한번의 웹사이트 구축으로 600여 기관 원클릭 제휴…
사이트에 올린 글이 협단체 등 운영기관 사이트에 동시 자동배포…

최신 반응형 웹/앱기반 설문조사 및 소비자평가 솔루션 도입만으로도 통합제휴 플랫폼 신디케이팅으로 한번에 600여 기관과 원클릭 제휴가 가능합니다.

당회는 10여년간 전산공유 협약을 추진해온 국내외 각 분야별 대표적 민간기관 또는 협단체 등과 공동으로 우리 중소기업, 협단체,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전산 협약 공유 솔루션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힘든 제휴협약, 홈페이지 따로 설문따로, 평가따로, 홍보따로…
이 고민에서 벗어나 이제 원스탑제휴 솔루션으로 귀사(하)의 경쟁력을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원스탑 제휴 솔루션 지원

개 요
  o 운영개요
  - 당회는 지난 10년여에 걸쳐 지원시스템(각 업종/지역/분야별 전문포털시스템 포함)을 구축하고 회원 대상 기관에 무상으로 특화 솔루션을 보급하는 사업 이벤트를 펼쳐오고 있습니다.

  - 본 사업의 성공적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2018년 상반기부터 정부/관공서/민간기관을 포함하여 각 업종(분야)별 100대 기관을 대상으로 무상보급을 실시하고 있으며, 아울러 타 업종에 비해 비교적 취약한 운영구조와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국 각 회원기관에도 동일한 혜택을 확대 추진하고 있습니다.

  o 대국민 올인원 특화 솔루션이란?

- 국내 각 분야별 기관/기업들이 기관운영을 위해 가장 주요한 분야를 요약해 시스템을 구축, 이를 데이터베이스화하고 본 솔루션 구축을 통해 기관간 자원공유와 더불어 소비자평가설문 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질 높은 대국민 서비스가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탑재한 전산 솔루션을 말합니다.

  - 즉, 별도 개발시 수백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퀄리티 높은 자체 웹사이트(홈페이지) 개발 및 설문기능, 소비자평가모듈을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대국민서비스의 질 향상과 더불어 도입 기관/업체의 운영 활성화까지 이룰 수 있는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o 이 솔루션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일반 사이트/ 홈페이지가 아닙니다. 언론기능을 탑재한 독립 설치형(소유형) 사이트입니다. 즉, 일반사이트와 인터넷언론사이트는 그 기능과 가격, 그리고 호스팅 유지관리비용이 많습니다. 인터넷언론기능 솔루션의 경우 평균 월 15만원 정도의 비용이 청구되고 있는 것이 업계 평균이지만, 본 포럼에서는 이를 지원하여 최저가에 최적의 고가 비용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o 원스탑 제휴솔루션의 3대 핵심기능

1. 전산 웹/(최신 웹기술을 탑재한 반응형 최신 웹사이트(홈페이지)포함/)

2. 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기능 (불특정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피드백 수렴 기능)

3. 언론 및 신디케이팅 도구 기능 (보도자료 등록 및 자동송출 기능)


o제휴기관(회원사)에 제공하는 솔루션 요약

- 온라인 종합 해당 분야몰 입점 지원
당회 및 당회과 연대된 각 분야별 협약 기관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 내 제조/ 해당분야 전문회사 홈페이지와 제품/상품 입점지원 )

  - 별도의 반응형 웹/홈페이지/랜딩페이지 제공
(100~350만원 상당의 홈페이지 또는 랜딩페이지 구축비용을 각 분야별 대표기관이 일부 또는 전액 부담. 단, (년/월) 호스팅 및 회비 제외 / 반응형웹이란 PC,스마트폰 등 접속 기기에 맞게 최적의 화면으로 최적화되어 접속자에게 제공되는 최신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 전문포털 통합 검색 지원
( 당회가 제공하는 각 분야별 전문포털사이트내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서비스제공)

- 홍보 광고 지원
홈페이지 따로, 광고홍보 따로가 아닌 온,오프라인 제품/서비스 입점을 통한 적극적 프로모션 실현 회원 전체메일, 메인화면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웹진, 쪽지, 보도자료, 인증서 배포를 통한 지원.

- 소비자 패널 인증지원(브랜드,기업,제품 또는 서비스)
소비자패널 ESM인증서 제공을 통한 인지도 상승, 보도자료 알고리즘, 소비자패널인준서/인증서 수여, 매월1회 인증서 수여식 및 매년 2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각 업종별 부문 수상 기회 부여, 사업장 비치용 인준서/인증서 제공. 소비자평가솔루션 및 평점데이터는 1년간 선납지원하며, 1년후 자유선택 가능.

- 보도자료 및 기사
(신제품 또는 행사소식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당사 및 당사와 제휴된 각 언론 및 전문포털사이트에 보도자료 자동 배포 공유 지원 )

- 원스탑 온라인 제휴 신디케이팅 플랫폼 지원
(당사 회원사 가입과 홈페이지 구축만으로도 당회의 기존 제휴된 양질의 연대된 600여 기관/기업/협단체들과 원스탑 제휴체결 및 자동화된 컨텐츠 제휴 제공.)

- 운영지원 경영 전문화 지원
(보도자료 작성 아카데미, 온라인 사이트 운영 실무교육, 경영,창업컨설팅/정책자금/법률/세무/특허/회계/법무 등, 별도의 밴드나 그룹, 1:1 게시판 제공을 통해 실시간 지원센터 운영)

- 전산전문 관리인력이 필요 없음. (정부의 분야별 소식을 자동으로 본 솔루션 도입 기관 홈페이지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됨 - 정부 국정소식 대국민 홍보예산 절감 기대)

- 전문포털에서 자동으로 관리운영 및 지원되는 고퀄리티 홈페이지 제공으로 대국민 자부심과 긍지 고취

- 구인시 필수 확인정보로 자리매김 (업종별 취업난 해소)

- 홍보 및 광고비 최소화를 통해 운영효율 극대화 기대

- 소비자평가 설문 및 인증정보를 온라인 전산으로 제공받음으로써 대국민 업체 인지도와 신뢰성 향상

페이지형(스텐다드형)
구분 페이지형 (스텐다드형)
소비자가(비회원) 320만원
기업회원사 평생 가입비 20만원
지원금(기존 홈페이지에 ESM솔루션 적용 페이지 개발 비용, 당회 전액부담) 100만원
지원금(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당회 첫1년 전액 부담) 200만원/1년
웹호스팅 ( 매월 5만원 / 당회 월4만원 부담) 1만원/1개월
실적용가( 회원 기관이 부담해야할 비용) - 개발비 : 20만원
평생


호스팅비 : 1만원/월
 

사이트형(프리미엄형)
구분 사이트형 (프리미엄형)
소비자가(비회원) 350만원
기업회원사 평생 가입비 50만원
지원금( 신규 전산 웹사이트/홈페이지, 당회 전액 부담) 100만원
지원금(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당회 첫1년 전액부담) 200만원/1년
웹호스팅 ( 매월 5만원 / 당회 매월 4만원부담) 1만원/1개월
실적용가( 회원가 실제 부담 비용) 개발비
50만원/ 평생

호스팅비 : 1만원/월
 

♣ 당회는 본 솔루션을 당회의 회원사에 한해(기업회원 평생가입비 최초 1회 납부) 개발비 / 솔루션비용을 전액 무상으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단, 당회의 가입절차에 따라 7일이내의 심사를 통과한 신청기관에 한합니다.

  ♣ 만일 웹사이트(홈페이지) 신규개발이나 리뉴얼이 필요없는 즉, 기존 홈페이지가 있는 회원사인 경우 (페이지형-스탠다드형) 메뉴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기존 홈페이지가 최신 반응형 사이트가 아니거나 전체 리뉴얼이 필요한 회원사인 경우 (사이트형-프리미엄형) 메뉴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각 항목 호스팅 서비스 상세 기준은 다음과 같으며, 상세한 서비스 항목은 신디케이팅 호스팅 상세 설명 코너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HDD용량 2G
ㆍ1일 전송량 10G

♣ 소비자평가솔루션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1년후 회원사가 선택할 수 있음 (소비자평가솔루션이 불펼요할 경우 일반 호스팅으로 전환 가능)

♣ 본 통합지원 패키지형이 아닌 ( 총 페이지 25페이지 이상 또는 별도의 요청형 사이트개발의 경우 ) 주문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한국요양소비자협회, 요양소비자를 대변할 한국요양소비자협회, 총회 성료 후 소비자평가단 공식 출범 http://y365.kr/news/16755 

- 한국요양뉴스, “요양”부문 민간기관 전산 운영자, 경영진 대상 정기 아카데미 각광! http://y365.kr/news/16650

  - 한국요양뉴스(http://y365.kr),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요양포털 실무아카데미’ 개최 예정 http://y365.kr/news/16576   - <경남/창원> 기관명:삼원요양보호사교육원,소비자평가 인증,통계 제공. http://y365.kr/news/16482   그 외 보도자료 전체보기 :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ㅇ. 사이트형(프리미엄형)과 페이지형(고급형)이란 무엇인가요?
간단히 여러분 기관(기업)에서 운영하는 개별“홈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와 소비자평가솔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컨텐츠 자동공유 및 홍보솔루션, 600여 기관 자동 MOU, 자동 무상업데이트, 사이트 자동관리 등) 을 포함함으로써 일반 홈페이지에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기능을 탑재한 “특별한 홈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ㅇ. 사이트형과 페이지형의 구분은 무엇인가요?
페이지형은 기존 사이트를 보유한 기관(기업/전문가)이 업그레이드나 리뉴얼이 필요없이 소비자평가 및 설문기능과 신디케이팅(컨텐츠 자동공유), 기관 자동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할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며,

사이트형은 기존 홈페이지가 없거나, 리뉴얼이 필요한 경우 또는 기존 홈페이지를 유지하면서 별도로 사이트를 개설할 경우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ㅇ. 우리는 이미 사이트가 있는데 어떻 하나요?
기존 운영사이트와는 별개입니다.
본회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은 귀 기관(사)에서 이미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홈페이지)와는 별개로 운영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례에서 보면 이 솔루션을 아예 홈페이지로 운영하는 기관(사)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즉, 이미 홈페이지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예 일반 페이지형으로 등록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 소비자평가나 설문조사가 본회의 서버와 연동되어 이루어지므로 외부 노출의 기회는 적어짐은 감수하여야 합니다.

ㅇ. 소비자평가솔루션을 해제하고 싶어요?
당회에서 초기 무상으로 제공하는 소비자평가솔루션은 초기 200만원/1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1년간 소비자평점 결과가 종합 평점 기준 70점이하, 전문 종합평점 기준 60점이하의 경우, 회원사의 지속 의지와 관계없이 당회는 소비자평가솔루션을 해제할 수 있으며,
회원사는 평점 결과와 관계없이 계약 후 1년 시점에 본 솔루션을 유지 또는 해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유지시에는 년간 서비스비용을 지불하시면 되며, 해제 요청시에는 당회의 전산팀에서 소비자평가솔루션 해제 작업후 일반 호스팅으로 전환되어 서비스 됩니다.

ㅇ. 기존 사이트 서비스 적용 개발이 완료된 후 정상 서비스가 가동됩니다.

ㅇ. 무상지원의 이유와 진행 거절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우리 기관에서는 협약된 회원사( 즉, 각 분야별 협단체 소속 기관, 기업, 전문가)를 대상으로 무상 전산 솔루션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당회는 개인/기업 회원 운영제도를 10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기업회원의 경우 회비 납부 회원사에 대한 지원책의 일환으로 고가의 고퀄리티 전산 솔루션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여 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회원사 신청 기관 모두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신청 기업 회원사의 적성성을 평가한 후 진행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본 솔루션은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니고 언론 공유 기능이 자동화 되어 있어, 협약된 기관 사이트에 자동 게재될 수 있으므로 신뢰성이 보장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당회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FAQ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신규) 신디케이팅 지원 게시판

공지 | 공지 | [신규 오픈 - 이전 및 통합 ] 회원 통합(기술)지원센터입니다.

페이지정보

관리자 16-11-25 16:08 댓글 4

첨부파일

본문

[신규 오픈 – 이전 및 통합 ] 회원 통합(기술)지원센터입니다.

지금까지 각 사이트별 별도의 게시판으로 관리되거나, 개별 소통도구를 이용해 온 것을,
각 회원사께서는 이곳 센터에 통합해서 이용할 것을 요청드립니다.

요청내용을 양식에 맞게 올려주시면 저희 담당 관련팀에서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청항목을 신청하기전 우선 http://fair.smbaforum.com/board/qna,창경포럼 신디케이팅 지원센터 (상단 링크) 를 통해 신청한 뒤 본 게시판은 소통을 위해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 코너에서는 포럼과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수록되어 있으며 비용이나 기타 자세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이용안내는 '이용약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요청센터로 올리면 실무팀들 전체가 공유됩니다. 올리실때 "비밀글"로 올리시면 오부 노출이 안되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회원 가입하셔서 진행하면 더 편리하며 비회원으로도 게시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 >>
이전 게시판 글들은 모두 안전하게 백업되어 보관되어있으니 필요한 내용 있으시면 자료 확인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구버전 고객센터는 http://smbaforum.com/tech-center 입니다. 또 구버전 게시판 그 이전의 고객지원내역은 데이터베이스로 백업되어 있으므로 언제라도 열람요청하시면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이곳 지원센터를 이용하시기전 제공해 드린 지원문서(구글드라이브)와 이용약관 ( http://fair.smbaforum.com/comunity/legal ) 을 참조해 주시고, 더 궁금한 사항은 1:1 게시판이나 이곳 기술센터를 이용해 주십시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 게시판 로딩 속도 및 본 게시판 기능이해 공지 >
이 게시판의 모든 글은 거래 증명을 위해 관련자 모두에게 자동 메일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삼중 백업을 적용하고 있으므로, 다소 속도는 느릴 수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게시판 속도는 회원사 여러분 개별 사이트에서는 정상으로 작동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신디케이팅 지원게시판 이용 팁!

1. 여러 개발자들이 함께 공유하기 위해서 입니다. 신청건별로 담당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2. 향후 분쟁 등이 발생했을때 기록증빙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신디케이팅 게시판의 모든 신청 처리 기록은 모두 별도의 데이터베이스센터에 자동보관되며, 게시글 입력 소통 즉시 공식 이메일로 쌍방에 공지됩니다. 

3. 운영중인 사이트의 게시판 지원센터의 처리기한은 원칙적으로 24시간 이내로 약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개발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제외하고는 최초 사이트 검수가 완료되고 개발비용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는 월 유지보수로 관리되며, 월 유지보수의 경우 이 게시판과는 별도로 http://smbaforum.com/applicate 를 통해 항목별로 신청해야 합니다. 단, 유상지원 항목일 경우에는 입금사항이 "선입금"된 후 진행이 됩니다. 또 기존 미납금(호스팅 등)이 있는 경우, 무상/유상 모두 진행이 힘들 수 있습니다.

기타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