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스토리
기술력이 뛰어난 기업의 상품이
실소비자들을 만나, 제값받고 공급할 수 있을까?
빠듯한 자금상황이지만
최적의 상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까?해답은 있습니다.
바로,생산자는 생산원가를 포함한 사업진행의 거품 요소들을 축소하고
소비자는 기존 미디어 채널뿐 아니라, 지인 또는 소속 협단체의 소식에도 귀를 기울여 나간다면 가능합니다.
이것이 한국소비자평가우수상품전시회가 탄생된 배경입니다.
기술력이 뛰어난 기업의 상품이
실소비자들을 만나, 제값받고 공급할 수 있을까?
빠듯한 자금상황이지만
최적의 상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까?해답은 있습니다.
바로,생산자는 생산원가를 포함한 사업진행의 거품 요소들을 축소하고
소비자는 기존 미디어 채널뿐 아니라, 지인 또는 소속 협단체의 소식에도 귀를 기울여 나간다면 가능합니다.
이것이 한국소비자평가우수상품전시회가 탄생된 배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