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이란?
소비자저널과 각 언론기관/협단체/조합 등 연맹 소속 기관들이 함께 실시하는 평가제도로서, 일정기간동안 온오프라인상의 실소비자들의 평가를 수렴하여 전산적 통계자료를 기반하여 가장 사랑을 받을 상품이나 서비스, 브랜드, 기업을 엄선하여 ‘대상’을 수여하는 제도입니다.

동 ‘대상’은 창경포럼(연맹)에서 시행하는  ESM소비자평가솔루션을 제공받은 대상에 한합니다.

ESM 인증


ESM (패널인증) 인증이란 ? Expert Specialist Membership의 약자로, 2000년대 초부터 변호사, 세무사, 의사 등 전문가를 대상으로 세부 전문 분야를 인증하면서 시작된 패널인증으로서, 궁극적으로는 최종 소비자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최적의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인증시스템입니다.

사업자(분야별 전문가, 고객(수요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임의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평가하는 사용자 기반의 인증솔루션으로서, 이러한 평가 솔루션은 결국 최종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인증솔루션을 말합니다.

이러한 패널인증(ESM인증)은, 현재 창업경영포럼에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진행하고 있는 인증이며, 이미 10여년 전부터 국내 최고의 전문가 그룹인 “변호사’를 시작으로 법무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등 전문분야의 전문가에 확대뿐 아니라 기업이나 제품에도 확장되어 적용되는 인지도 향상을 통한 매출 성장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 기업이나 전문가가 본 솔루션 적용으로 기존의 매출 증대 3배를 이룬 경이로운 실적과 사례를 기초 합니다.

 

 전문가 여러분의 가치를 높여주는 System!

Expert Specialist Membership!

 

  • 실 소비자가 평가하는 모델을 통해 공급자와 소비자간 신용 거래 생태계 조성
  • 전문화된 사회의 발전에 따른 경쟁력 우위의 필요성 증가
  • 개인과 기업, 기업과 기업을 연계로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 증가

 

 

  • 우수한 시장 대응형 솔루션 – 소비자 패널 인증 솔루션의 시장 환경 적응성 우수.
  • 우수한 매체 인프라 –다수의 기업 회원 및 개인 회원 보유로 인한 시장성 확보
  • ROI (광고비용 대비 실구매 전환비율) 극대화 – 소비자의 평가 정보를 실시간으로 가망 소비자에게 노출함으로써, 실 소비자 전환율 극대화 기대.

 

– 통합 회원 지원센터 안내